클래스 후기 3
-
박은**2025년 07월 01일처음에는 이게 뭔가 신기하게 보기만 했는데, 역시 직접 해보니까 적용할 부분이 많아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설명도 차근차근 잘해주시고, 다시보기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신박한 자동화 업무로 1인 원장인 저로써는 많이 활용이 될것같아요. 워크시트 만드는 부분에서 도움이 많이 될 것같고, 그 외 상담이나 교재 정리 부분에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pdf 자료들을 많이 활용하여서 업무에 녹여 원에서 활용해볼께요. 감사합니다.
-
서영**2025년 05월 09일안녕하세요~ 로렌입니다 컴퓨터나 sns를 자주 이용하지 않는 편이라 이번 수업이 저에게는 힘들면서도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실 수업을 잘 따라가지는 못했지만 저희집 1,2호들 컴퓨터 전공이라 물어 물어 해 보았습니다. 챗지피티를 당장 사용하여 수업 시간에 활용해 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아직은 걸음마 단계라 가야할 길이 먼것 같은데..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고.. 선새님께서 귀중한 마중물이 되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이신**2025년 05월 06일어린이날 이벤트로 마켓데이 마무리하고 연휴동안 가족행사하고 쉬다가 이제 후기 남겨봅니당. 일단 저는 ai 라고는 chat gpt 밖에 몰랐는데 다양한 ai로 생각지도 못한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넘 놀랐어요!! 파트쌤한테 학습지 부탁을 해도 썩 맘에 안들때도 많았고 시간도 오래걸려 그냥 제가 할때가 많았는데 ㅠㅠ 광명이 찾아올듯합니다! 프롬프트 너무 유용했어요!! 좀 더 연습해보면 저에게 꼭 맞는 툴이랑 프롬프트 찾을 수 있을 것 같아 넘넘 감사드려요!! 좀 더 해보고 다음 강의에서 더욱 꿀팁 얻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