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후기 6
-
최하**2026년 06월 23일안녕하세요 지방에서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입니다 어느 순간 정체돼 있으며 열심히는 하는데 성과는 나오지 않아 잘하고 있는지 이대로 가도 되는지 여러모로 깊은 고민이 될 때 김태정 원장님을 찾았습니다 원장님이라면 저의 고민을 풀어 주실 분이라 판단하여 원장학교에 신청하고부터 희망과 기대감으로 하루하루가 벅찼습니다 직접 만나 봬니 예상했던대로 아주 작은 부분부터 차근히 짚어주시고, 이해되게 설명해주셔서 막막함이 조금씩 사라지기 시작했고, 귀기울여 열심히 설명을 들었습니다 하나 하나 진심으로 정리해주시는데 숙련된 노하우를 엿보았으며 갈급한 목마름을 채웠습니다 다정하고 따뜻함이 베인 잔잔한 말씀이 어찌나 귀하던지요 컨설팅을 통해 현재 저의 모습을 되돌아보니 놓치고 있는 부분, 실행되지 못하는 부분들이 이렇게도 많음에 반성했고 어떻게든 실천에 옮겨야겠다는 야무진 포부도 마음에 새겼습니다 사실 늦었기도 하지만 사실 지금이 제일 적기라고도 생각하며 원장님의 주옥같은 말씀 반드시 행동으로 실천하겠습니다 3시간이 이리도 짧았던가요 깊은 내공의 말씀을 듣다보니 어느새 시간을 넘겼더라고요 앞이 보이지 않고 막막해서 홀로 고민하시고, 밤잠 설치시는 원장님들! 꼭 김태정원장님을 만나보세요 제가 말한 부분이 과장되지 않았다는 것을 몸소 느끼실 겁니다 우리는 늘 아이들의 성장을 바라잖아요 그래서 수업에 매진하고 커리큘럼 정비하며 아이들의 작은 변화에도 촉각을 곤두세우지요 단 몇 분도 허투루 안 쓰시고요 그럼에도 성과가 나오지 않아 깊은 한 숨 쉬시고 스스로를 자책하고 있다면은 김태정 원장님을 꼭 만나뵙기를 추천드립니다 우리가 잘못한 게 아니에요 방법을 몰랐던 것이지요 버금가는 지금을 으뜸으로 올려줄 키워드는 지금 찾아가는 원장학교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부디, 김태정 원장님을 만나 대한민국에서 아이들을 교육하는 선생님으로서 더욱 발전되고 더 나아가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밝게 열어줄 선생님들로 모두 성장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이성**2026년 03월 03일사실 저에게 너무 찰떡인 컨설팅으로 많이 위로와 힘이 되었습니다. 시간을 초과하면서까지 해 주시고 다정한 사감님의 섬세함에 또 놀라고요. 여러 조언과 코칭이 보약과도 같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치도 고민이고 시스템도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보자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 고민으로 갈등하지만 더 성찰하고 주신 솔루션대로 최선을 다해 하겠습니다. 분명히 누군가는 이 위치에서 성공하는 사람이 있으니 더 정비해서 잘하내겠습니다. 다른 학원에 등록했지만 다시 돌아온 학생으로서 더 용기를 내보게 되었습니다. 3월의 봄기운이 설레고 잘될 것 같은 느낌으로 움직이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 번 합니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나비의 일원으로 더 성장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지난번에 상담 3건을 모두 등록하셔서 너무 기쁩니다. 이 자리에서 더욱 열심히 하고 준비가 되면 학교 근처로 학원 크기로 옮기려 합니다. 다시 한 번 최고의 컨설팅에 감사드립니다.
-
손윤**2026년 01월 27일골목학원을 아주 초창기때부터 구독해서 봐왔던 애청자입니다. 모든영상을 다 보진 못했지만 제가 공부방 창업할 때부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고, 마케팅, 시스템이 무엇인지도 몰랐을때부터 새로운 분야에 대한 시각을 갖게 된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직접 만나뵙고 소중한 노하우를 듣는 시간을 갖게 되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전날부터 잠도 안오고 아침식사도 체하고ㅎㅎ 떨리는 마음으로 컨설팅 진행을 했습니다. 이미 학원의 상황을 정리 및 분석을 마져오신 상태셔서 제가 어떤 고민을 이야기하든 척척 해결사처럼 그에 딱 맞는 해결책을 주셔서 답답한 마음이 싹 가셨습니다. 공부방과 학원운영은 또 달랐고 이런부분을 정확히 짚어주셨고, AI를 활용한 마케팅 자료를 만들고 분석하는 것까지 모든 노하우를 쏟아주시고 가셨습니다. 이제는 알려주신부분을 제가 큰 용기를 가지고 실행하는 일만 남았네요!! 막막하던 앞길을 또렷하게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잘 실행해내보겠습니다!!^^
-
박은**2026년 01월 20일저는 초중등 영어수학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입니다. 아이들이 많은 지역에서 살아남기위해 애를 썼지만, 아이들이 많은 만큼 학원들도 많고 점점 더 소형학원에서 대형학원까지 늘어나고 있는 곳에서 버티는 것이 힘들어졌습니다. 그러던 중 골목학원 카페에서 1:1 원장 컨설팅이 있어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태정 원장님이 골목학원이라는 유튜브로 많은 힘겨운 원장님들에게 희망을 주시는 분이라는 걸 알았기에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학원의 밖에서의 모습부터 내부, 그리고 제가 해결하지 못했던 커리큘럼에 대한 애정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내가 가르치고 있는 교재에 대한 무조건적 애정이 있어야한다는 말씀이 와닿았습니다. 고민되고 어떻게 풀어내야할지 몰라서 헤매던 저에게 김태정원장님의 방문은 마치 해결사와도 같았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모든 고민들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가지고 계셔서 바로 바로 질문에 대해 답해주셨죠. 학원의 교육컨텐츠, 외부 환경과 내부 환경에 대한 조언으로 지금 새롭게 바뀌고 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또한 AI환경에서 알고 따라가야할 정보도 주셔서 앞으로는 보다 빠르게 움직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한번의 챕터를 시작하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서 희망을 안고 오늘도 하루를 시작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